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회, 내년도 사업계획안 의결

기사승인 2021.12.08  22:49:18

공유
default_news_ad1

- 공단, “친절하게 구민을 위한 서비스 품질 높이겠다”

ad35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지난 11월 30일 공단 본부에서 열린 제200회 이사회에서 2021년 성과를 논의하고, 2022년도 사업계획안을 심의ㆍ의결했다.

2021년 한 해 동안 공단은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 친절공단 구현과 함께, 시설 안전관리를 고도화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그 결과 공영주차장의 고객중심 편의환경 조성을 위해 주차유도시스템을 확충하고, 어린이 놀이공간의 교재교구를 변경하는 등 시설 개선이 이뤄졌다.

또한, 친절 우수직원과 부서를 꾸준히 선발했으며, 비즈니스 연속성 경영시스템(ISO 22301) 인증을 획득하고 분야별 시설관리 매뉴얼을 확립하는 등 구민과 고객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공단은 2022년에 사업 62건을 수행하며, 더욱 친절한 공단이 되어 구민을 위한 서비스 품질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특히, 청렴옴부즈만 운영, 비전자 기록물의 전자화, 품질경영을 위한 인증심사 추진, 품격 있는 공영노상주차장 사업, 전기자동차 충전인프라 구축, 체육시설 개방확대, 지역자원 활용 단기 교육 프로그램 개설 등 다채로운 신규사업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하고 경영역량을 강화하고자 한다.

이와 함께 공단은 지역경제 중심 사회공헌활동, 주민 경영참여 활성화를 위한 제안ㆍ창안제도, 주차장 고객차량 무상점검 및 영상응대서비스, 고객 참여 이벤트 등 강남구민과 고객을 먼저 찾아가고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사업도 진행한다.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이사회는 사업계획, 예ㆍ결산, 대행사업의 위ㆍ수탁 등을 심의ㆍ의결하는 핵심기구로 활동하고 있다.

박병동 이사장은 “금번 이사회에서 검토한 주요사업을 힘차게 추진해 2022년에도 고객 여러분의 편리한 생활과 행복에 기여하는 공단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성민 기자 flostone2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