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5일 개봉

기사승인 2022.10.06  11:13:25

공유
default_news_ad1

- 레전드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시리즈의 최종장

오랜 시간 기다려온 ‘에바’ 팬들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며 시리즈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영화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이 5일 개봉했다.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은 마침내 드러나는 인류보완계획의 비밀, 특무기관 ‘네르프’와 이를 막으려는 ‘빌레’ 그 중심에 선 에바 파일럿들의 마지막 이야기로,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4부이자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안노 히데아키’ 총감독만의 전무후무한 세계관을 선보이며 국내외 폭발적 팬덤을 자랑하는 레전드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은 지난 2007년 신극장판을 새롭게 선보이며 시리즈의 변함없는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신극장판의 마지막 작품이자 ‘에바’ 시리즈의 최종장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은 제45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작품상 수상은 물론 현지 흥행 수익 100억 엔을 돌파하며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 기록과 함께 전 세계의 뜨거운 이목을 집중시켰고,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Q> 이후 10년 만에 국내 극장가 개봉 소식을 알리며 올가을 최고의 화제작으로 등극했다.

이에, 할리우드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거침없는 흥행을 이어갔던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극장판 주술회전 0>에 이어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이 다시 한번 국내 극장가에 재패니메이션 열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개봉을 맞아 공개된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 ‘추가 예고편’은 이번 극장판만의 장대한 액션 스케일을 예고하며 관람 욕구를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우선 시리즈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들이 연이어 등장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오랜 시간 팬들과 함께 했던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마지막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웅장한 사운드와 함께 스크린을 가득 채울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만의 화려한 액션이 펼쳐지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스펙터클함을 고스란히 전달한다.

특히, 특무기관 ‘네르프’에 맞선 ‘빌레’와 에반게리온 파일럿들의 압도적 액션 장면은 영화를 관람하기 전부터 가슴을 웅장하게 만들며, 4DX 특별 포맷으로 더욱 익스트림하게 만나볼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만의 장엄한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영화 <신 에반게리온 극장판>은 전국 CGV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박성민 기자 flostone2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