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서초 너나들이 프렌즈 페스티벌’ 1일 개최

기사승인 2022.11.29  11:55:03

공유
default_news_ad1

서울시강남서초교육지원청(교육장 함혜성)은 12월 1일 관내 초등교원으로 구성ㆍ운영된 ‘강남서초 너나들이 프렌즈 페스티벌’을 개최해 학교와 학교, 학교와 지원청이 함께 연결되어 더불어 성장하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다.

‘강남서초 너나들이 프렌즈 페스티벌’은 꿈잼, 꿈실, 에듀온, 생동, 교육과정, 교원성장, 문화예술, 학교평가, 기초학력의 9개 영역의 지원단과 에듀테크 기반의 에듀테크 및 AI 선도교사단이 참여해 다양한 교육 활동 사례를 공유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허심탄회의 장, 학교 맞춤형 지원을 위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상호 소통의 장으로 운영한다.

선릉역에 위치한 북쌔즈 복합문화공간에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해설이 있는 작은 음악회, 강남서초 공유 플랫폼 ZEP 소개, 프렌즈 및 선도교사단 우수사례발표, 영역별 사례 나눔 및 정보 공유의 순으로 진행된다. 사소한 듯하지만 서로의 노하우를 나누고 교육공동체의 소통ㆍ공감ㆍ배려ㆍ협력 신장과 일상으로의 교육회복을 돕기 위한 노력이 돋보이는 페스티벌이다.

강남서초교육지원청에서는 2023년 2월에 ‘강남서초 공유 플랫폼 ZEP 파티’를 통해 너나들이 프렌즈의 효율적인 수업 팁 및 교육활동 사례 등을 관내 학교에 공유할 계획이다.

강남서초교육지원청 함혜성 교육장은 ‟각 영역별로 의미를 찾는 어제에 이어 안정적 일상 속에서 단계적 교육활동 정상화를 구현하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행복한 삶을 가꾸는 따뜻한 씨앗이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교원들을 힘껏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성민 기자 flostone2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