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철 맞은 복어를 활용한 요리 ‘복어 오마카세’

기사승인 2023.01.27  15:18:06

공유
default_news_ad1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가 오는 2월 28일까지 제철 복어를 고품격 요리로 즐길 수 있는 ‘복어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저칼로리 고단백질 식품인 복어는 각종 무기질과 비타민 함량이 높아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어 특히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철에 보양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복어는 껍질부터 내장까지 다양하게 활용되는 진귀한 식재료로, 이번 ‘복어 오마카세’ 프로모션을 통해 초무침, 초밥, 튀김, 불고기까지 겨울철 가장 맛이 좋은 복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복어 오마카세’ 프로모션에 제공되는 모든 요리는 호텔의 일식 전문 셰프들의 숙련되고 창의적인 솜씨로 완성되어 최상의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복어 오마카세’ 프로모션 기간 동안 ‘브래서리’의 무제한 주류 옵션에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의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모모카와 준마이슈’ 사케 1종이 추가된다. ‘모모카와 준마이슈’는 2004 전국춘계주류콩쿠르 준마이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사케로, 쌀 본연의 우마미를 잘 살려 준마이슈 특유의 누룩향과 은은한 산미의 완벽한 밸런스를 선사해 복어 요리와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완성한다.

‘브래서리’의 토요일 런치 및 일요일 디너는 단부제로 운영되며, 토요일 디너 및 일요일 런치는 2부제 운영된다. 가격은 주중 점심 10만5천원, 주말 점심, 주중ㆍ주말 저녁 12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3430-8585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