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한노인회 강남구지회, 고동진 국회의원과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24.06.09  23:17:48

공유
default_news_ad1

- 관내 노인 전용 파크골프장 설치 경과보고와 향후 추진계획 논의

대한노인회 강남구지회(지회장 황수연. 이하 지하)는 지난 7일 강남구지회 회의실에서 국민의힘 강남병 고동진 국회의원과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간담회는 고동진 의원의 임기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본회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강남지역 어르신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기 위해 대한노인회 강남구지회를 찾아주신 것을 계기로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서울시의회 김길영 의원과 강남구의회 이성수 의원이 함께 했으며, 지회에서는 황수연 지회장을 비롯해 김영기 수석부회장, 김준수, 박태순 부회장을 비롯한 강남병 지역 대표 경로당 회장 등이 참석해 환담했다.

황수연 지회장은 “이번 ‘서울시니어올림픽’ 파크골프 경기에서의 우승은 파크골프장이 단 한 개도 없는 열악한 강남구 상황에서 정말 기적 같은 일이었다”라면서 “노인회의 중점 정책인 노인 전용 파크골프장 설치에 적극 관심을 기울여 달라”라고 건의했다.

이어 “세계적인 삼성전자에서 대표이사를 역임하신 경제전문가이시니 만큼 강남 어르신들의 복지환경을 잘 점검해 주셔서 강남 어르신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도록 노력해달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고동진 국회의원은 “선거 때 제시한 100여 개의 공약은 최선을 다해 실천하여 반드시 강남구 주민들에게 결과로 보여줘서 ‘정말 잘 뽑았다’라는 얘기를 듣도록 하겠다”면서 “강남구 노인회의 발전에도 적극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 특히 강남구지회의 중점 추진 사항인 파크골프장 설치 문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배석한 김길영 서울시의원은 “대치2동 대치유수지 내 생태공원에 노인전용 파크골프장 설치를 적극 추진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정수희 기자 flower7306@yahoo.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