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도곡정보문화도서관, ‘책이라는 세계’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4.09.04  12:58:29

공유
default_news_ad1

- 9월 29일까지 강연, 도도 북크닉, 공연, 체험행사 등 진행

도곡정보문화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9월 29일까지 ‘책이라는 세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서관 안팎에서 무궁무진한 책의 세계로 풍덩 빠질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고자, 도서관 이용자 및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강연 ▲도도 북크닉 ▲공연 ▲체험행사 ▲전시 ▲이벤트가 열린다.

9월 7일에는 출판 평론가 한미화가 ‘도서관 옆 책방 탐구’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30년간 한국 출판계에 몸담은 저자가 마주한 동네 책방과 유럽 책방 관찰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같은 날 도서관 뒷 마당에서는 ‘도도 북크닉’이 열린다. 도서관 뒷 마당을 ‘야외 도서관’으로 조성해 파란 하늘 아래에서 휴식을 취하며 책을 즐기는 긍정적인 독서 경험을 제공한다.

동시에 도서관 내에서는 ‘영수증 사진기’, ‘스탬프 투어’, ‘과월호 잡지 나눔’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고, 다음날 8일에는 연극배우가 생생한 연기와 목소리로 들려주는 ‘입체 낭독극’ 공연이 열린다.

이 외에도 타일 티코스터 만들기 체험인 ‘가우디 만나기’, ‘태양 왕 수바’ 대형 특별 전시, ‘별의별책’ 아트북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9월 독서의 달 내내 도서관 이용자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신청은 도곡정보문화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1644-3227, 문화행사 내선5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