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 2월 19일 개봉

기사승인 2020.01.23  15:18:54

공유
default_news_ad1

- 런던 웨스트엔드 공연의 생생한 전율과 감동 스크린으로 경험

전 세계가 열광한 오리지널 대작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가 오는 2월 19일 개봉한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지난해 8월부터 16주간 런던에서 막을 올리며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지금까지의 공연을 뛰어 넘는 최고의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는 뮤지컬 콘서트 공연을 스크린으로 옮겨놓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한 예고편에서는 런던 웨스트엔드의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극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뮤지컬 넘버 ‘Do You Hear The People Sing’의 웅장한 음악과 함께 65명이 넘는 배우들과 오케스트라가 만들어가는 하모니가 심장을 두드리는 가운데, 마이클 볼, 알피 보 등 영국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전설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뮤지컬의 전설 카메론 매킨토시가 제작하고 올스타 캐스팅이라 할 수 있는 역대급 배우들이 총출동해 지금껏 본 적 없는 완성도의 공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전체가 노래로 진행되는 송스루 작품의 극대화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형식으로서 전 세계 뮤지컬 팬을 열광시키고 있다.

사랑과 용서, 구원과 희망을 그려낸 격동과 감동의 서사, 그리고 ‘Do You Hear The People Sing’을 비롯해 ‘One Day More’와 ‘I Dreamed A Dream’ 등 전세계와 대한민국이 열광한 뮤지컬 넘버까지, <레미제라블: 뮤지컬 콘서트>는 웨스트엔드의 현장감과 오리지널 대작의 깊이를 스크린을 통해 생생한 전율과 감동을 선해 뮤지컬 팬과 영화 팬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박성민 기자 flostone2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