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슬럼독 밀리어네어>, CGV ‘원데이 무비 트립’ 상영

기사승인 2020.06.25  15:44:42

공유
default_news_ad1

- 타지마할의 아름다움과 석굴의 신비로움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가고 싶은 나의 여행 도시를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는 CGV ‘원데이 무비 트립’이 6월 25일부터 시작되는 아시아 여행 편에서 인도의 <슬럼독 밀리어네어>를 상영한다.

인도의 면면으로 안내할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빈민가에서 자란 소년이 퀴즈쇼에 출전해 모든 사람의 예상을 깨고 최종 라운드에 진출하자 사기죄로 잡혀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28일 후>, <스티브 잡스>, <127 시간>, <예스터데이>를 연출한 대니 보일 감독의 긴장감 넘치는 연출로 탄생한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전 세계를 감동시킨 빈민가 소년의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추리 소설을 연상시키는 긴장감 있는 연출로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호텔 뭄바이> <라이언>의 데브 파텔, <라이프 오브 파이>의 이르판 칸 등 명배우들의 연기 앙상블, 여전히 명곡인 OST, 인도 타지마할의 아름다움과 빈민가의 민낯을 고스란히 담아낸 영상미까지 조화롭게 담아내며 2009년 당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8관왕, 골든 글로브 최다 수상 등 전 세계 88개 영화상을 석권했다. 특히 국내 개봉 당시, 1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해 작품성과 오락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영화 팬들의 인생 무비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슬럼독 밀리어네어>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특별가 6,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박성민 기자 flostone21@naver.com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