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여름의 싱그러움 담은 애프터눈 티 세트

기사승인 2020.07.09  10:36:22

공유
default_news_ad1

본격 여름을 맞아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더위로부터 생기를 되찾아줄 ‘프레쉬 서머 애프터눈 티’를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fresh)와 컬래버레이션해 8월 31일까지 로비라운지에서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 티의 티 푸드(tea foods)는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을 모티브로 비타민이 가득 담긴 오렌지, 레몬, 자몽, 유자 등의 시트러스 과일을 활용해 호텔 셰프가 구성했다. 깔라만시 머랭 타르트, 코코넛 유자 다쿠아즈, 자몽 오렌지 치즈 케이크 베린, 라임 커드 크림 등 상큼함과 달콤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9가지 디저트와 몬테 크리스토 샌드위치, 버섯 치즈 샌드위치, 먹물빵 버팔로 치즈 샌드위치까지 샌드위치 3종도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타발론 티의 다양한 차 메뉴 또는 커피 메뉴 중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오렌지, 레몬, 자몽을 한번에 갈아 넣어 비타민을 응집한 ‘바이타민 부스터’가 웰컴드링크로 제공된다.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의 제품 3종을 앉은 자리에서 직접 써볼 수 있는 테스터 트레이도 고객 테이블로 제공되며, 로비라운지 입구에는 별도의 프레쉬 제품 체험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프레쉬 서머 애프터눈 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프레쉬 바이타민 넥타 라인 제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애프터눈 티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7월 한 달간은 네이버페이로 예약 및 결제 시 2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2인 7만5천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문의: 02-3430-8603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