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자원봉사센터, ‘꿈나눔 희망BOX’ 봉사활동 진행

기사승인 2021.05.03  22:30:18

공유
default_news_ad1

- KB부동산신탁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가정 200세대에 간편식ㆍ간식 전달

강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이화옥)는 KB부동산신탁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가정(손녀소녀가정, 조손가정 등) 200세대를 위한 ‘꿈나눔 희망BOX’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꿈나눔 희망BOX’ 제작 봉사활동은 코로나19 여파로 실내생활이 길어져 건강한 식생활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짐에 따라 아이들이 스스로 요리하고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간편식과 간식으로 구성된 ‘꿈나눔 희망상자’ 200개를 제작하는 활동이다.

KB부동산신탁 임직원들이 직접 작성한 희망편지도 함께 담아 정성껏 만들어진 ‘꿈나눔 희망상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강남구 내 취약계층 아동가정 200세대에 전달된다.

이와 함께 오는 7월에는 취약계층 아동가정을 위한 ‘새 학기를 부탁해’ 봉사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새학기를 부탁해’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오랜만에 학교를 가는 아동들에게 힘을 주기 위한 응원메시지카드, 문구세트, 필기노트 등을 포장하여 전달하는 봉사활동이다.

강남구자원봉사센터는 지역사회 속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사회문제 예방을 위해 다양한 협력기관 및 기업들과 연계ㆍ협력해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순차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