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의회 우종혁 의원, 관내 청소년기관 방문해 운영 상황 점검

기사승인 2024.03.15  16:20:18

공유
default_news_ad1

-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지원 강화 및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 필요성 강조

강남구의회 우종혁 의원(국민의힘, 사진)이 강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방문해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현장방문은 지역사회 내 청소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청소년들의 권익 증진을 위한 실질적인 변화를 도모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진행됐다.

우 의원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주요시설을 직접 살펴보며, 청소년들이 이용하는 상담 공간, 교육 시설, 여가 활동 공간 등의 운영 상황을 점검했다. 또한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겪는 주요 문제와 상담복지센터의 운영상 어려움, 필요한 지원 사항 등에 대해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 이어 강남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운영되고 있는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운영 관련 사항 보고받았다.

우종혁 의원은 “청소년기는 개인의 정체성 형성에 있어 매우 중요한 시기로, 이 시기에 겪는 사회적, 심리적 문제는 청소년들의 미래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라면서 “청소년들이 이러한 문제를 건강하게 극복하고 자신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우리 사회의 중요한 책무이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아가 단 한 명의 아이도 소외되지 않도록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의 지원을 강화하고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강조했다.

정수희 기자 flower7306@yahoo.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