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 성공귀농ㆍ행복귀촌 박람회 참가

기사승인 2022.06.24  19:01:18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가 2022년 성공귀농ㆍ행복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노후준비 진단을 해주고 있다.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지역본부(본부장 황정규)는 6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22 성공귀농ㆍ행복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지역민들과 만남의 장을 가졌다.

정부와 지자체 등 80여 개 기관이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는 귀농ㆍ귀촌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다.

국민연금공단은 2008년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노후준비서비스 사업을 추진해 왔으며, 그 일환으로 귀농ㆍ귀촌을 통한 노후준비에 도움을 주고자 2015년부터 매년 박람회에 참여해 왔다

3일 간 공단은 국민연금 전용 부스를 열어 국민연금 상담, 금융과 건강 특강,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행사 첫 날에 ‘금융사기 피해 예방’과 ‘코로나를 이기는 건강관리’ 주제로 국민연금 노후준비 전문 강사의 특강을 실시해 관심있는 지역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황정규 본부장은 “저출산 고령화시대에 누구나 노후준비가 필수적이다”라면서 “공단은 전 국민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노후준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더욱 더 행복하고 안정된 노후를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겠다”고 말했다.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