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장애인복지관, 장애 가정에 카네이션과 선물세트 전달

기사승인 2023.05.31  02:37:48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장애인복지관(관장 박철상)은 지난 8일 DGB금융그룹 하이투자파트너스로부터 후원을 받아 지역 내 장애 가정을 대상으로 카네이션과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나눔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카네이션 선물 전달행사 ‘HI, 안녕하세요’는 지역 장애 가정을 방문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선물세트를 전달하면서 안부 확인과 함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표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준비했다.

선물을 받은 어르신은 “어버이날은 나와 상관없이 지나가는 날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뜻깊은 날을 만들어줘서 고맙다”, “나에게 방문해 긴 시간 동안 대화를 하고 나를 걱정해 주는 모습은 마치 자식이 부모에게 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너무 흐뭇하고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투자파트너스 권준희 대표이사는 “DGB금융그룹은 ‘따뜻한 금융으로 모두가 꿈꾸는 세상을 만들다’라는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작년부터 강남장애인복지관의 저소득 장애가구를 위해 후원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모두가 따뜻한 가정의 달 5월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남장애인복지관 박철상 관장은 “가정의 달에 더 많은 소외감을 느끼시는 어르신들이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두루 살피며 장애 가정의 행복한 일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