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움츠러든 몸과 마음에 활력을...‘Cheer You Up 패키지’

기사승인 2020.03.13  15:55:46

공유
default_news_ad1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객실 1박과 함께 호텔에서 두 끼 식사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치얼 유 업’(Cheer You Up)패키지– 힘내라 대한민국 2020’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치얼 유 업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 라운지 또는 인룸 다이닝 2인 조식, 호텔 레스토랑의 스페셜 코스 메뉴 2인, 오후 1시 얼리 체크인(객실 가능 시), IHG 리워즈 클럽 1천 포인트가 모두 포함된다.

스페셜 코스 메뉴는 점심 또는 저녁 중 원하는 시간대와 ‘스카이 라운지’ 또는 ‘아시안 라이브’로 취향에 맞는 레스토랑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 라운지’에서는 봉골레 파스타, 미니 피자, 티라미수 등 5코스로 구성된 이탈리안 메뉴가 준비된다.

‘아시안 라이브’ 선택 시에는 딤섬, 전가복, 해물 볶음밥 등 중식 2인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84,7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만 추가하면 2인 코스 메뉴가 한번 더 제공돼 삼시 세끼 모두 호텔에서 즐기며 안락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호텔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치얼 유 업 패키지’는 내국인 전용 상품으로 3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레스토랑은 투숙 기간 내 이용 가능하다.

한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해 객실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호텔 전 구역에 특별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객실 정비 시, 개별 정비 도구를 사용하여 손잡이와 리모컨, 전화기, 커피 메이커, 램프 버튼 등을 집중 소독하고 있다.

가격은 20만2천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문의: 02-3430-8888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