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위플래쉬> 재개봉 1주년 기념 특별상영

기사승인 2021.09.23  08:19:17

공유
default_news_ad1

- 9월 29일 일주일간 CGV 아트하우스 재상영

작년 10월 28일 재개봉한 후 다시 한번 극장가를 재즈 신드롬에 빠뜨렸던 <위플래쉬>가 재개봉 1주년을 기념해 9월 29일부터 일주일동안 특별상영한다.

셰이퍼 음악학교 최고의 밴드에 들어가게 된 신입생 ‘앤드류’가 악명 높은 폭군, ‘플레쳐’ 교수의 압박을 이겨내고 완벽한 스윙을 완성하게 되는 1st 뮤직 드라마 <위플래쉬>는 작년 10월 재개봉해 6만 관객을 돌파, 침체되어 있던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위플래쉬>는 영화 <라라랜드>, <퍼스트맨>을 통해 독보적인 작품세계를 구축하며 믿고 보는 감독으로 거듭난 ‘데이미언 셔젤’ 감독을 전 세계에 알린 작품이다. 그의 감각적이고 흡입력 있는 연출, 배우들의 열연, 끊임없이 귀를 자극하는 음악이 더해진 이 작품은 제87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3관왕(남우조연상, 편집상, 음향믹싱상)을 비롯해 전 세계 140여 개의 영화상을 석권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한편, 이번 특별상영은 작년 가을, 6년 만의 재개봉에도 불구하고 다시 한번 극장가에서 폭발적인 반응으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던 것을 기억한 CGV 아트하우스 프로그래머가 관객들에게 가을에 좋은 영화를 전하고자 하는 시도에서 전격적으로 기획됐다.

이번 특별상영 기간 동안 <위플래쉬>를 관람한 관객들에게는 CGV아트하우스와 워터홀컴퍼니가 함께 준비한 앤드류의 신들린 드럼 연주가 느껴지는 격동적인 드러머스 패션 신규A3 포스터가 함께 증정되며, 이는 특별상영을 진행하는 CGV 아트하우스 전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