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남구 기부왕’ 김태수 회장, 경로당 발전 위해 3천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3.11.28  15:53:52

공유
default_news_ad1

‘강남구 기부왕’으로 알려진 김태수(사진 왼쪽) 도곡대림아크로빌 경로당 회장이 28일 경로당 발전을 위해 (사)대한노인회 강남구지회(회장 황수연, 사진 오른쪽)에 3천만원을 기부했다.

김태수 님은 37년째 어르신 경로잔치 주최, 저소득 주민 백내장 및 망막 수술비 지원, 저소득 학생 장학금 지원, 암 환자 수술비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특히, 2021년부터 개인 사재로 1억원을 기부하기 시작해 올해까지 4년 연속 성금 1억원씩 총 4억원을 기부해 지난 2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아너소사이어티에 등재되고, 지난 11월에는 서울특별시 봉사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현재 강남복지재단 이사이자 도곡2동 따뜻한 겨울나기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꾸준히 봉사와 나눔의 삶을 이어가고 있다.

김태수 회장은 “나눔은 내 생명을 살리고 봉사는 내 영혼을 살린다. 작은 봉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기쁨과 행복한 기적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황수연 지회장은 “늘 나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는 김 회장의 따뜻한 마음에 경의를 표하고, 김태수 회장의 이러한 뜻깊은 선행이 널리 퍼지고, 나눔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강남구 161개 경로당 회장과 7,000여 경로당 회원들의 사기진작은 물론 지회 발전과 화합에 큰 기여를 해주신 김태수 회장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강남내일신문 webmaster@ignnews.co.kr

<저작권자 © 강남내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